본문 바로가기
통일찬송가_가사PPT

[통일찬송가 가사 PPT] 184장 나의죄를씻기는

by 낮은언덕 2015. 9. 4.
반응형

새찬송가 이전에 모두 함께 사용하였던 찬송가 입니다.

통일찬송가 PPT는 악보는 없고 가사만 있는,

[통일찬송가 가사 PPT] 184장 나의죄를씻기는 입니다.



다른 [통일찬송가 가사 PPT][새찬송가 악보 PPT]

카테고리를 이용하세요.

통일찬송가 사용폰트는 무료폰트인 "나눔고딕 ExtraBold" 입니다.





















[통일찬송가 184장] 나의 죄를 씻기는

1.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성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2. 나를 정케 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3. 나의 죄속하시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도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4. 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

5. 영원토록 내할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