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찬송가_가사PPT

[통일찬송가 가사 PPT] 35장 속죄하신구세주들

by 낮은언덕 2016. 2. 10.
반응형

새찬송가 이전에 모두 함께 사용하였던 찬송가 입니다.

통일찬송가 PPT는 악보는 없고 가사만 있는,

[통일찬송가 가사 PPT] 35장 속죄하신구세주들 입니다.



다른 [통일찬송가 가사 PPT][새찬송가 악보 PPT]

카테고리를 이용하세요.

통일찬송가 사용폰트는 무료폰트인 "나눔고딕 ExtraBold" 입니다.

















[통일찬송가 35장] 속죄하신 구세주를

1. 속죄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내게 자유 주시려고 주가 고난당했네

2. 내가 구원받은 증거 기뻐 전파하리라
   내죄 모두 담당하신 주의 사랑 크셔라

3. 승리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죄와 죽음 지옥권세 주가 모두 이겼네

4. 고마우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를 인도하셨네

<후렴>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