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찬송가_가사PPT

[통일찬송가 가사 PPT] 17장 내가한맘으로

by 낮은언덕 2016. 2. 28.
반응형

새찬송가 이전에 모두 함께 사용하였던 찬송가 입니다.

통일찬송가 PPT는 악보는 없고 가사만 있는,

[통일찬송가 가사 PPT] 17장 내가한맘으로 입니다.



다른 [통일찬송가 가사 PPT][새찬송가 악보 PPT]

카테고리를 이용하세요.

통일찬송가 사용폰트는 무료폰트인 "나눔고딕 ExtraBold" 입니다.













[통일찬송가 17장] 내가 한 맘으로

1. 내가 한맘으로 주를 기리고
   주님앞에 모두 찬송하리라
   하나님의 말씀 온전하시며
   진실함과 은혜 주께 있도다
   주의 전에 모여 예배드리고
   거룩하신 이름 찬송하리라

2. 주를 부를때에 응답하시고
   내게 힘을 주사 굳세게하네
   만국 임금들이 주를 기림은
   주의 하신 말씀 들음이로다
   하나님의 영관 온전하시니
   주의 행한일을 찬송하리라

3. 하나님이 비록 높이 계셔도
   낮고 천한 사람 돌아보시네
   하나님이 비록 멀리계셔도
   교만한자 엄히 심판하시네
   나는 고난 중에 다닐찌라도
   하나님이 나를 살리시리라

4. 주님께서 내게 손을 내밀어
   원수들의 화살 막아주시네
   오른손을 펴서 구원하시고
   약속하신 말씀 이뤄주시네
   주의 자비하심 영원하시니
   주의 자녀 멀리하지 맙소서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