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찬송가_가사PPT

[통일찬송가 가사 PPT] 498장 은혜구한내게은혜의주님

by 낮은언덕 2015. 3. 11.
반응형

새찬송가 이전에 모두 함께 사용하였던 찬송가 입니다.

통일찬송가 PPT는 악보는 없고 가사만 있는,

[통일찬송가 가사 PPT] 498장 은혜구한내게은혜의주님 입니다.



다른 [통일찬송가 가사 PPT][새찬송가 악보 PPT]

카테고리를 이용하세요.

통일찬송가 사용폰트는 무료폰트인 "나눔고딕 ExtraBold" 입니다.































[통일찬송가 498장] 은혜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1.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은사 원한 내게 은사의 주님

   신유 구한 내게 신유의 주님

   나의 마음 속에 지금 오셨네


2. 말씀 위에 서서 내 뜻 버리고

   감정을 버리고 말씀에 서니

   불완전한 믿음 완전해지고

   내가 이제부터 주만 붙드네


3. 내가 염려하며 계획하던 것

   믿고 기도하며 주께 맡기고

   나의 모든 소원 던져버리고

   주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하네


4. 믿음으로 닻을 주께 던지고

   끊임없이 주를 찬송하면서

   전엔 나를 위해 일해 왔으나

   이제 주만 위해 힘써 일하리


5. 나의 소망되는 구주 예수님

   이 세상에 다시 강림하겠네

   나의 등불 밝혀 손에 들고서

   기쁨으로 주를 기다리겠네

<후렴>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반응형